훈련소 2011.05.27 14:30 리스트로

[웹툰] 위대한 '몽쉘'

Posted by 공군 공감



저작자 표시
신고
  1. 라이너스™

    ㅋㅋ 재미있네요
    잘보고갑니다 멋진주말되세요^^

    2011.05.27 15:14 신고
    1. 고출력매직미사일

      감사합니다~
      멋진 주말 보내고 있습니다^^

      2011.05.29 17:15 신고
  2. 하늘엔별

    역시 몽쉘의 힘은 위대합니다. ㅋㅋㅋ

    2011.05.27 15:25 신고
    1. 고출력매직미사일

      그런데 정작 훈련소에서 몽쉘보다 맛있게
      먹었던건 건빵같습니다.ㅎㅎ
      몽쉘 한 박스를 아까워서 꾸역꾸역 먹는 바람에
      ㅜㅜ

      2011.05.29 17:18 신고
  3. 블랙이글스

    ㅋ몽셀의 힘은 위~~~~~대 합니다.

    2011.05.27 17:27 신고
    1. 고출력매직미사일

      콜라도 몽쉘만큼이나 위대했습니다.ㅋ

      2011.05.29 17:18 신고
  4. ♡남긔남은긔엽긔♡

    성당을 가던 남친이 어느날 성당 사진에서 안보이더군요.........그리고 왠지사람이 적은듯한 스멜! 잽사게 다른 종교사진을 훑어보니!? 간식을 들고 입이 찢어지게 웃고있는 남친이ㅋㅋㅋㅋㅋ군인에게 간식의 힘은 정말 위대한가봐요ㅋㅋㅋㅋㅋ

    2011.05.27 19:51 신고
    1. 고출력매직미사일

      훈련소를 가보면 정말 종교는 눈에 보이지 않습니닼ㅋ

      2011.05.29 17:19 신고
    1. ♡남긔남은긔엽긔♡

      궁금한게 있는데 군인들은 훈련소에서 여친이 좋을까요? 아님 몽쉘이 더 좋을까요?ㅎㅎㅎ 갑자기 궁금하네요?!ㅎㅎ

      2011.06.01 13:09 신고
  5. 클라라YB

    그렇게 몽쉘이 대단한건가요???
    놀래고 갑니다 ㅋㅋㅋㅋㅋ

    2011.05.27 23:53 신고
    1. 고출력매직미사일

      한달 정도 삼시세끼 모두
      짜고 매운 밥만 먹다보면 누구나 느낄 것 입니다.ㅎㅎ

      2011.05.29 17:19 신고
  6. ?

    고....고매미?
    고출력매직미사일이라니

    2011.05.28 06:07 신고
    1. 고출력매직미사일

      억 닉네임의 정체를 아시는 분인가!!

      2011.05.29 17:20 신고
  7. 매일 좋은글

    ㅋㅋㅋ 훈련소 마치고 과자를 얼마나 먹었던지...
    기억이 새롭네요
    잘 보고 갑니다^^

    2011.05.28 12:09 신고
    1. 고출력매직미사일

      저도 훈련소 끝나고 자대로 배치받던 날
      휴게소를 들렸는데 눈이 뒤집혀 편의점으로
      달려갔던 기억이 나는군요.. ㅎㅎ

      2011.05.29 17:21 신고
  8. 노지

    훈련일지에도 적혀있더군요.
    몽쉘주는 교회가 짱이다. 라고...ㅋㅋㅋㅋㅋ

    2011.05.30 08:59 신고
  9. 와이군

    종교가 바뀌는 기적이네요 ㅋㅋㅋ

    2011.06.08 14:19 신고
  10. 비밀댓글입니다

    2011.06.09 18:25
  11. Discount Sunglasses

    "너무 잘보고 갑니다 ㅎㅎ
    색도 그렇고 시원해보여 너무 예뻐요 ^^"

    2011.07.22 17:53 신고
  12. Nike Lunarglide

    좋을까요? 아님 몽쉘이

    2011.07.29 18:37 신고
  13. 694

    아!!! 재밌게 봤는데 작가님께서 동기셨구나!!
    추수감사절 진짜 신의 은총이었죠. 바나나에 빈츠에 탄산음료 2개에 몽쉘 작은한박스에 소시지에 또 뭐있더라 진짜 다 먹느라고 배터지는 줄알았는데..
    근데 저는 의병제대해서 지금 밖에서 맛있는 거 맨날 먹고 있음

    2011.08.18 00:43 신고
  14. 양갱이

    제 남자친구는 700기인데 몽쉘을 먹었다고 하더라구요..
    간식을 안주던 시절이 있었구나..

    2011.11.08 13:39 신고
  15. fr

    구글 서비스는 다 좋은데 감성적인 면은 영 꽝입니다. ^^j

    2014.09.27 19:27 신고

댓글 남기기

포스트 보기

Google+