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[군대/웹툰] 뭔가 이상하지만... 멋있어! 2013. 10. 25.
완결 콘텐츠/웹툰

[군대/웹툰] 뭔가 이상하지만... 멋있어!

by 공군 공감 2013. 10. 25.





댓글11

  • 톡깽이 2013.10.25 13:08

    어휴... ㅠㅠ
    저러만 안된다고 반어법적인 표현을....
    답글

    • 서후 2013.10.26 20:46

      저처럼하시면 큰일납니다~! 라고 말해주고싶었어요 ㅋㅋ

  • 그러한가 2013.10.25 13:13

    높은 산 깊은 골 아녀요? ㅎㅎㅎㅎ
    답글

  • 622기 2013.10.25 20:16

    정말 군대는 나대지 않는게 멋있어보임ㅋㅋㅋㅋㅋㅋ
    답글

    • 서후 2013.10.26 20:48

      조용하고 숨도 쉬지말고 그림자처럼 살아가야 하는거죠 ㅋㅋㅋ

  • 헌병반전역자 2013.10.28 12:50

    현재 병장놀이를 체험중이십니다...다만 뒷일은 본인 책임!
    답글

  • 스노보드 2013.11.04 16:48 신고

    블로그로만 보다가 간만에 공감와보네요
    아직도 부대에 있는 후임녀석말로는 인트라넷 댓글이 엄청나다던데 여긴 이렇게 휑.....ㅠㅜ
    답글

    • 서후 2013.11.06 02:59

      앗 보드님 여기도 오셨군요! ㅋㅋ인트라넷 덧글도 볼수있었음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항상 아쉬웠어요 ㅜㅜ

  • ㅇㅇㅇ 2013.11.29 18:25

    아마 전투복도 신형으로 바뀌면서 깔깔이도 바꼈을거에요. 히히힣... 예전 황금 깔깔이가 아니던...ㅠㅠ
    답글